제31회기 정기총회 연 ‘흥해지역 기독교교회연합회’
신임 회장에 흥해중앙교회 고복남 목사
“어려운 시기이지만 사명으로 알고 최선을 다하겠다”
제31회기 흥해지역 기독교교회연합회 정기총회가 17일(금) 오후 7시에 흥해중앙교회 본당에서 열렸다.

부회장 고복남 목사(흥해중앙교회)의 인도로 열린 예배에서는 이종인 장로(흥해중앙교회)의 기도에 이어 회장 박재곤 목사(흥해소망교회)가 ‘너희는 나를 누구라 나느냐’를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박 목사는 “우리의 상황 속에서 주님께서는 ‘너희는 나를 누구라 하느냐?’라는 질문을 하고 계신다.”라고 말하고 “하나님 아버지를 아버지로 고백하고 섬긴 자 다운 삶을 사는 회원들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총무 홍경표 목사(흥해제일교회)의 광고와 김두천 목사(흥해산성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 회의시간에는 사업보고와 감사보고 등의 회무에 이어 신임 인원선출을 통해 흥해중앙교회 고복남 목사가 흥해지역 기독교교회연합회 신임 회장이 됐다.

고 목사는 “어려운 시기에 부족한 사람이 회장을 맡게됐지만 하나님 주시는 사명으로 알고 열심을 다해서 헌신하겠다.”라고 말하고 “언제든 통화하고 교제하며 서로 위로할 수 있는 회장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제31회기 흥해지역 기독교교회연합회 신임 임원)
회장 : 고복남 목사(흥해중앙교회)
부회장 : 홍경표목사(흥해제일교회), 유승종 장로(달전제일교회)
총무 : 홍성수 목사(청하제일교회)
서기 : 김재형 목사(새벽이슬교회), 부서기 : 손형섭 목사(매산교회)
회계 : 신종규 장로(성광교회), 부회계 : 장영락 장로(곡강교회)
감사 : 박재곤 목사(흥해소망교회), 신인철 장로(흥해중앙교회)
고문 : 박두식 목사(성광교회), 안완수 목사(흥해침례교회), 이상은 목사(푸른마을교회), 김진의 장로(베델교회), 최형도 장로(흥해제일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