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기독교연합회가 19일, 충주순복음사랑의교회(담임목사 유순식)에서 2021 충주시 성탄축하 연합예배를 드렸다.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주요 임역원만 모여 철저한 방역조치 하에 진행된 2021 충주시 성탄축하 연합예배는 부사무총장 우종구 목사(바울장로교회)의 사회로 개최되었다.
인사말을 전한 연합회장 진기섭 목사(서부감리교회)는 "모두가 어려운 때, 적은 무리가 모여서 드리는 예배이지만 하나님께는 영광이 되고 주의 사랑과 긍휼과 자비가 충주시 온 지역에 흘러내리는 성탄절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성탄 연합예배는 부회장 홍원섭 장로(서남장로교회)의 대표기도와 서기 조아진 목사(에덴감리교회)의 성경봉독에 이어 증경회장 류승준 목사(충주상일교회)가 '성탄: 버리시고 초청하심'이란 제목으로 설교를 전하며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 아들을 버리시고, 우리를 하나님의 자녀로 초청하신 성탄의 의미를 기억하며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온 세상에 널리 임하여 이 땅이 온전케 되는 역사가 일어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회계 김현옥 장로(충주그리스도의교회)의 봉헌기도와 부사무총장 김용남 목사(안디옥감리교회)의 광고, 증경회장 윤장연 목사(주덕침례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예배를 마친 후 사무총장 유순식 목사(충주순복음사랑의교회)가 새롭게 구성된 임원진들에게 교회의 연합과 충주시 복음화를 위한 기도와 협력을 부탁했고
'충주시기독교연합회 2022년 신년하례회' 1월 22일(토) 오전 10시30분에 서부감리교회에서 진행하기로 확정했다.

[충주시기독교연합회 제 52차 임원]

▲ 회장 : 진기섭 목사(서부감리교회)
▲ 부회장: 김정배 목사(충주중앙장로교회), 홍원섭 장로(서남장로교회)
▲ 사무총장: 유순식 목사(충주순복음사랑의교회)
▲ 부사무총장: 우종구 목사(바울장로교회), 김용남 목사(안디옥감리교회), 석대신 목사(단월순복음교회), 김운재 목사(샘물중앙침례교회), 장척기 목사(늘푸른군인교회)

▲ 서기: 조아진 목사(에덴감리교회), 부서기: 이선호 목사(용탄감리교회)
▲ 회계: 김현옥 장로(충주그리스도의교회), 부회계: 남정복 장로(충일장로교회)
▲ 감사: 윤장연 목사(주덕침례교회), 박수준 장로(효성장로교회)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