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 부산중부노회 연합당회 정기총회 및 신년인사회 가져
제40회 연합당회 신임회장으로 정진효 목사
부산중부노회 연합회 임원 인사하고 소개하는 시간
대한예수교장로회 고신 부산중부노회가 지난 3일, 함께하는 교회(고신, 황동한 목사)에서 제40회 연합당회 정기총회와 기관연합 신년인사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1부 제40회 연합당회 정기총회, 2부 기관연합 신년인사회의 순서로 진행됐다.
1부 제40회 연합당회 정기총회는 예배로 시작됐다. 임창모 장로의 기도 후 연합당회 회장 공명열 목사(반송벧엘교회)가 ‘섬기는 자의 복’의 제목으로 설교했다. 공 목사는 말씀을 통해 “섬김을 통해 섬기는 자의 축복을 받기를 기도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전임회장 최용근 목사(삼성동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 회무처리와 임원 투표의 시간을 통해 신임회장으로 정진효 목사(구서동교회), 부회장에 조흥래 목사, 장로부회장에 임창모 장로가 선출됐다.

<제 40회 부산중부노회 연합당회 임원 명단>
▲ 회장 – 정진효 목사 ▲ 부회장 – 조흥래 목사, 임창모 장로
▲ 총무 – 임귀호 목사 ▲ 서기 – 황동한 목사 ▲ 부서기 – 정웅 목사
▲ 회계 – 김윤수 장로 ▲ 부회계 –강준수 장로
▲ 감사 – 공명열 목사, 김준배 장로
2부 신년인사회에서는 연합당회 회장 정진효 목사의 인도로 부회장 임창모 장로가 기도했다. ‘희망의 소리를 들으세요(왕상 18:41)’를 제목으로 설교 말씀을 전한 전임노회장 지원기 목사(금정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을 들어야 살길이 있다”며 “가장 어두울 때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증거하는 삶을 살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참석자들은 ▲ 코로나19, 동성결혼, 차별금지법 없는 국가를 위하여 ▲ 고신총회와 총회 산하 각 기관을 위하여 ▲ 부산중부노회 산하 교회의 부흥과 당회원들을 위하여 ▲ 부산지역 교회와 부산지역 복음화를 위하여 ▲ 주일학교 부흥과 학원 복음화를 위하여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부산중부노회 노회장 김희상 목사(철마제일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아울러 인사회에서 김명석 목사(금사교회 원로)의 새해덕담과 노회, 연합당회, 장로회, 남전도회, 여전도회, 청년 연합회, 주일학교 연합회의 임원들이 나와 인사하는 시간을 가진 후 전임노회장 조완철 목사(목원교회)의 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