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키즈 콘텐츠 및 크리에이터 공모전 개최
크리스천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총상금 1천5백만 원, 3월 1일까지 접수
TV · 유튜브 등 CTS 키즈 콘텐츠 제작 참여 기회

CTS기독교TV(감경철 회장, 이하 CTS)가 다음 세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키즈 콘텐츠 및 크리에이터 공모전’을 진행한다. 

다음세대를 위한 우수한 크리스천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된 'CTS 키즈 콘텐츠 및 크리에이터 공모전'의 주제는 12세 이하 어린이(태아, 임산부 포함)를 위한 성경적 가치관과 기독 문화로 성경 스토리, 코딩과 디지털, 교육과 놀이, 크리스천 육아, 어린이 예배 등 다양한 내용으로 응모할 수 있다.

공모 분야는 <키즈 콘텐츠 부문>과 <콘텐츠 크리에이터 부문>으로 나뉜다. <키즈 콘텐츠 부문>은 12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제작한 미디어 콘텐츠이며, <콘텐츠 크리에이터 부문>은 찬양 율동, 동화 구연, 애니메이션, 인형극, 만들기 시연, 작사/작곡 등 다음 세대 복음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크리에이터이다. 

연령, 성별, 팀(4인 이하) 또는 개인 상관없이 키즈 콘텐츠에 관심 있는 크리스천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 기간은 3월 1일까지이다. 1차 선정(홈페이지와 개별안내)과 2차 오디션(시청자 평가와 현장 오디션)과정을 거쳐 오는 3월 21일, 수상작과 수상자를 최종 발표한다. 

CTS기독교TV의 다음세대 마스코트 '예삐'와 감경철 회장
CTS기독교TV의 다음세대 마스코트 '예삐'와 감경철 회장

총상금 1,500만 원의 ‘CTS 키즈 콘텐츠 및 크리에이터 공모전’에 선정된 수상작은 CTS TV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며, 크리에이터는 CTS의 다양한 키즈 콘텐츠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CTS 키즈 콘텐츠 및 크리에이터 공모전’ 참가 신청은 CTS 홈페이지(www.cts.tv) 또는 온라인 접수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CTS기독교TV(02-6333-1152~3)로 문의하면 된다.

<CTS 키즈 콘텐츠 & 크리에이터 공모전>
▲ 온라인 접수 : https://surveyl.ink/ctskids
▲유선 문의 : 02-6333-1152~1153(CTS기독교TV)
▲이메일 문의 : cts.kidstv@gmail.com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