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기독교연합회 ‘2022년 신년하례예배 및 기도회’ 가져
연합회장 진기섭 목사 “새 아침 만드는 충주시 교회되길”
나라와 민족, 충주시를 위한 특별기도회 가져

충주시기독교연합회(회장 진기섭 목사)가 22일(토), 충주 서부감리교회에서 주요 임역원이 모여 ‘2022년 신년하례예배 및 기도회’를 드렸다.

사무총장 유순식 목사(순복음사랑의교회)의 사회로 열린 신년하례예배는 부회장 홍원섭 장로(서남장로교회)의 대표기도와 서기 조아진 목사(에덴감리교회)의 성경봉독, 회계 김현옥 장로(충주그리스도의교회)의 봉헌기도 등이 이어졌다.

‘새아침을 만들자!(창32:22~31)’란 제목으로 설교 말씀을 전한 연합회장 진기섭 목사(서부감리교회)는 “2022년은 하나님과의 깊은 교제를 통해 세상의 고민과 욕심은 내려놓고 하나님이 원하시는 인생의 새 아침을 맞이하는 충주시의 모든 교회들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진 특별기도회에서는 부회장 김정배 목사(충주중앙장로교회)가 ‘나라와 민족, 충주시민의 평안과 성시화를 위하여’, 부사무총장 석대신 목사(단월순복음교회)가 ‘제 20대 대통령 선거와 지방 선거를 위하여’, 부사무총장 장척기 목사(늘푸른군인교회)가 ‘코로나19 전염병의 소멸, 교회의 예배회복과 부흥’을 위해 기도했다.

이어, 축사에 나선 조길형 충주시장은 참석자에게 새해 인사를 전하면서 충주시를 위한 교회들의 지속적인 협력을 부탁했다.

예배는 부사무총장 김운재 목사(샘물중앙침례교회)의 광고에 이어 증경회장 이문수 목사(은향장로교회)의 축도로 마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