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을 사모하는 모든 청년들이 대상
'온라인 바이블 클래스' 3월 6일 까지 접수
"청년들이 하나님의 말씀이 주인 되어지는 삶이되길"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 청년회전국연합회(회장 이중지 청년, 포항장성교회)가 2022년 2월 10일부터 3월 6일까지 온라인 바이블 클래스(구약)를 위한 신청자 접수를 받는다.

2022년 3월 8일부터 시작하는 온라인 바이블 클래스(구약)는 생터 성경사역원과 협력하여 '어? 성경이 읽어지네!' 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사모하는 모든 청년들을 대상으로 구약과정이 12주간 진행되며 청년들의 바쁜 일상을 고려하여 온라인 줌을 통해 주중, 주말 반으로 나누어 저녁 8시에 진행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이번 '온라인 바이블 클래스'는 생터 성경사역원에서 청년세대를 섬기는 마음으로 회비를 1만 원 에 진행하기로 했다.

청년회전국연합회 이중지 회장은 "청년들이 온라인 줌을 활용하여 함께 모여 말씀을 듣고 강사와 소통하며 매일의 삶 속에서 하나님의 말씀이 주인 되는 삶이되길 소망한다"라고 말하고 "성경을 잘 모르거나 혼자 읽기가 부담스러운 분들도 참여해 은혜받는 시간이 되길 소망한다."고 많은 참여를 권면했다.

등록은 다음 링크를 클릭하거나(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BCYPX41YE2IqCyRboL6oKNKXsZEUQLwZOGsr8QCh4fzw4oA/viewform?usp=send_form) 포스터 속 QR 코드를 통해서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페이스북(대한예수교장로회 청년회전국연합회, https://www.facebook.com/pck.youth.association)과 인스타(전국장청, https://www.instagram.com/youthkingdom)에 검색하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