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뉴스 송은주 기자

[ 기도 인격-십자가를 관통하라 / 박종기 / 우리네도서출판 ]

기도 인격과 말씀 묵상의 만남. 우리네교회 박종기 목사의 [기도 인격-십자가를 관통하라]이다.

저자는 “기도 인격은 사람의 신앙을 성숙으로 이끈다”며 “성숙의 지향점은 갈보리의 십자가”라고 말한다.

또한 “자신의 십자가를 지고, 예수님을 경외하는 삶을 위해 우리의 삶을 내려놓고 자발적인 헌신이 일어나야한다”고 강조한다.

인격의 여정과 재창조, 그리고 인격의 결말을 통해 온전한 인격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완전한 내 삶을 향하여 / 김현식 / 비전칠드런 ]

사회로부터 소외된 청소년들에게 미래사회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징검다리 역할을 하는 비전칠드런 김현식 대표이사의 [완전한 내 삶을 향하여]이다.

청년의 때 어려운 환경을 극복하고 건설 사업에 성공한 저자. 이후 NGO 단체 비전칠드런을 설립하고 빈민국에 학교를 세우며 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저자는 “자신보다 가정과 국가를 위한 공의로운 삶을 살며, 대한민국의 미래와 책임. 그리고 의무를 다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하나무브먼트가 전하는 신학적 관점에서 바라본 창조와 타락, 구원 이야기. ‘조이챈트’의 오프라인 콘서트 시즌 2이다.

성경적 메시지를 풀어낸 연극과 뮤지컬. 말씀으로 부르는 노래는 아이들이 눈높이에 맞춰 흥미를 유발한다.

최정니 / 하나무브먼트

사실 아이들이 말씀을 단편적으로 많이 알지만 전체적인 복음을 모르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창조부터 재림까지 내용을 담기 위해서 (기획했습니다)

박주아 / 12

공연이 재밌어요 말씀이 노래로 돼있어서 암송하기가 조금 더 쉬운 거 같아요

‘조이챈트 콘서트 시즌 2’는 오는 6월 20일까지 매주 월요일 신촌하나교회 메인 홀에서 무료 공연으로 진행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