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뉴스 이한승 기자

기도를 가로막는 방해물을 극복하고 기쁨 넘치는 기도 생활을 누리는 방법은 무엇일까? ‘나는 왜 기도가 힘들까?’이다.

책은 기도생활에서 맞닥뜨리는 장애물을 확인해주고,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지 안내한다.

저자는 기도를 붙잡고 씨름했던 자신의 경험담을 들려주면서 기도의 어려움을 정면돌파 할 성경적인 지혜와 함께 실제적인 조언을 던져준다. 

기도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도 처방전이 될 수 있는 책이다. 

부흥을 일으키는 청소년 설교 컨설팅, ‘청소년 설교 체인지’이다. 

책에는 교육현장에서 23년 동안 사역해온 저자의 청소년 설교 노하우와 함께 세밀하게 분석한 청소년의 특징과 연령별 설교 커리큘럼 등이 담겼다. 

이정현 목사 / 청암교회

청소년 설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청중을 이해하는 것 아는 것이거든요 아이들을 이해하는 방법 아이들을 알 수 있는 방법 그런 가운데 어떻게 하면 설교가 잘 녹아질 수 있는지 그런 내용들이 담겨있습니다

청소년을 사랑하는 목회자와 청소년 설교에 어려움을 느끼는 목회자들을 위한 좋은 지침서이다. 

한국교회의 잃어버린 신뢰회복을 위한 탁월한 선택, 최영섭 목사의 ‘손에 흙을 묻히는 목사’이다. 

책은 목회자들이 한 달에 하루 노동을 하고 모은 임금으로 사회적 약자들을 섬기는 ‘30분의 1 운동’의 현장 이야기를 담았다. 

30분의 1운동 대표인 최영섭 목사는 우리 시대의 몸부림을 ‘섬김’이라고 말하며 “섬김을 위해 이 땅에 오신 예수의 삶의 본을 따라야 한다”고 강조한다. 

코로나19와 다음세대 감소 등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오늘날의 한국교회 앞에 ‘섬김’이라는 가치의 중요성을 일깨워 줄 수 있는 책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