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연, 내 백성을 위로하라

대한예수교장로회 고신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허창범 장로, 이하 전장연)가 "내 백성을 위로하라" 는 표어로 5일 포도원교회(김문훈 목사)에서 제35회 고신총회 지도자초청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고신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허창범 장로, 이하 전장연)가
대한예수교장로회 고신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허창범 장로, 이하 전장연)가 "내 백성을 위로하라" 는 표어로 5일 포도원교회(김문훈 목사)에서 제35회 고신총회 지도자초청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수석부회장 장상환 장로의 인도로 시작한 1부 예배는 직전회장 강상균 장로의 대표기도, 부회장 김태호 장로의 성경봉독에 이어 총회장 권오헌 목사가 '유월절과 무교절(신명기 16:1~8)' 제하로 설교했다. 특별기도회 시간에는 ▲국가의 안보와 민족의 복음화를 위해(수도권장로회장 김성회 장로), ▲북한의 자유와 영혼 구원을 위해(부산권장로회장 송영대 장로), ▲영저거 부흥과 시대적 사명을 감당하는 교단교회와 총회와 산하기관을 위해(대경권장로회장 김문명 장로), ▲차별법, 평등법 등 성경의 진리에 반하는 악법 재정의 철폐와 근절을 위해(경남권장로회장 구양서 장로), ▲전국장로회역점사업(4대 행사와 선교사역, 장학사업, 회원간의 단합)을 위해(호남권장로회장 김양권 장로)가 기도했다.

"내 백성을 위로하라" 는 표어로 열린 제35회 고신총회 지도자초청 신년인사회에서 총회장 권오헌 목사가 '유월절과 무교절'제하로 설교하고 있다.

2부 개회식에서는 회장 허창범 장로의 내빈소개와 환영사에 이어 장로부총회장 전우수 장로가 축사한 후 총회산하 기관장(고려학원 이사장, 고신대학교 총장, 고려신학대학원장, 복음병원장, 교단 사무총장 등)들의 신년 인사를 전했다.

3부 특별순서에서는 고신장학회에 장학금 약정과 함께 장학금을 헌금을 전달하고, KPM선교사 20가정을 1년간 후원하기로 약정하는 선교협약식을 진행했다. 또 신대원에 학생 보내기 캠페인, 한 교회에서 한 명의 학생 보내기 운동의 내용을 담은 업무협약식도 열렸다.

"내 백성을 위로하라" 는 표어로 열린 제35회 고신총회 지도자초청 신년인사회에서 고신장학회 이사장에게 장학금 약정과 장학금 헌금을 전달하고 있다.
"내 백성을 위로하라" 는 표어로 열린 제35회 고신총회 지도자초청 신년인사회에서 KPM본부장 홍영화 선교사에게 KPM선교사 20가정을 1년간 후원을 약정하는 협약식을 진행하고 있다.
"내 백성을 위로하라" 는 표어로 열린 제35회 고신총회 지도자초청 신년인사회에서 고려신학대학원장에게 '한 교회에서 한 명의 학생 보내기 운동' 등 내용이 담긴 업무협약식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