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뉴스 윤여일 기자

필리핀 장로교회의 선교 동원, 훈련, 파송을 위한 선교대회가 필리핀 장로교 신학대학교에서 열렸다. GMS 필리핀과 아시아 선교회는 2005년부터 필리핀 장로교회가 자체적으로 선교사를 파송시키기 위해 연합해 왔다.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 선교대회는 한국과 필리핀 목회자 10여 명이 현지인들을 위한 강의와 예배를 진행했다.

김낙근 선교사 / 필리핀 GMS

필리핀 장로교회가 선교부를 결성해서 선교사들을 파송하고 케어하게 되면 저희 GMSCAR(아시아 선교회)을 통하여서 선교팀 사역을 하게 되면서 우리는 필리핀 PCP(필리핀 장로교회)에 선교 동원과 훈련을 담당해서 서로 파트너십으로 필리핀 선교를 위해서 함께 하는 그런 계기가 되고 또 그런 시간들로 앞으로 펼쳐나가게 될 것입니다.

특별히 이번 선교대회는 필리핀 장로교회의 선교 훈련원 개설을 위한 MOU가 진행됐다. GMS 필리핀과 아시아 선교회가 선교 훈련을 담당하고 필리핀 장로교회는 선교부를 조직하고 훈련받은 선교사를 파송하고 관리하기 위함이다.

넬슨 카릴로 목사 / GAPCP 선교위원회 회장

이 행사 때문에 우리 마음은 기쁨으로 가득합니다. 우리는 이것이 하나님의 일하심이라고 믿습니다. 하나님께서 지금 우리 교단에서 일하고 계심을 믿습니다. 우리는 이날을 수년 동안 기다려 왔습니다. 필리핀 교회, 필리핀 장로교회가 다른 나라로 선교사를 파송합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필리핀 장로교회를 통한 선교사 파송 그리고 아시아의 복음화가 이뤄져가길 기도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