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뉴스 윤여일 기자

필리핀 한센인들과 그 가족들을 위한 사랑의 쌀 나눔 행사가 신석 선한 사마리아인 교회에서 진행됐다 . 행사에서 말씀을 전한 예장합동총회 사회부 부장 안상헌 목사는 교회는 성령 하나님이 거하시는 집이고 영원한 신앙에 공동체임을 전하며 성도들이 교회 안에서 승리와 축복을 체험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안상헌 부장 / 예장(합동) 총회 사회부, 상주제일교회 목사

우리 총회가 함께 해서 올해도 이렇게 선한 역사를 이루게 돼서 대단히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감사함을 드립니다. 이 사역이 이 선한 역사가 계속해서 주님 다시 오실 그때까지 이 역사가 꼭 이뤄갔으면 참 감사한 일이겠습니다. 앞으로도 계속되기를 간절히 소원하고 축복합니다.

한국 IDEA협회와 예장합동총회 본부는 2005년부터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함께 이어왔습니다. 또한 한국 IDEA협회는 한센인과 목회자 가정 그리고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장학금을 지원하며 인재 양성 사역도 꾸준히 진행 하고 있다.

레오닐라 라모스 사모 / 신석선한사마리아인교회

이곳에 오셔서 저희들을 축복해 주신 한국 교회의 목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제이슨 라게이 목사 / 바울선교선한사마리아인교회

여기 필리핀에서 저희를 후원해 주시는 한국 교회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안상헌 부장 / 예장(합동) 총회 사회부, 상주제일교회 목사

은혜는 나눌 때에 은혜의 풍성함이 역사하고 감동을 전할 때에 더 큰 역사로 하나님의 뜻이 이뤄지리라 믿습니다. 이렇게 이곳 한센인이 있는 이곳에서 이렇게 은혜를 나누고 감동을 전하는 일이 주님 오실 때까지 함께 이뤄져서 우리 (정상권) 장로님이 하신 이 사역이 계속해서 이어지는 하나님의 크신 역사가 나타나기를 같이 소원하고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님의 사랑을 지속적으로 나누는 선교를 통해 하나님의 나라가 이뤄지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