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나울, ‘다음 세대 보호를 위한 특별 세미나’ 열어
‘포괄적 성교육의 이해와 기독교적 대응 방안’주제 다뤄

거룩하고 깨끗한 나라 만들기 울산본부(이하 깨나울, 대표 권영익 목사)는 3월 27일 오후 2시, 대영교회에서 ‘다음세대 보호를 위한 특별세미나’를 열었다.

다음 세대 보호를 위한 특별 세미나가 진행되고 있다.
다음 세대 보호를 위한 특별 세미나가 진행되고 있다.

‘포괄적 성교육의 이해와 기독교적 대응방안’을 주제로 열린 이번 세미나는 한국교회 언론위원회 신영철 전문위원이 주 강사로 나섰으며, 울산광역시교원단체총연합회(울산교총) 손덕제 이사, 다세움 학부모 연합회 김영미 대표도 강의를 통해 울산 교육계와 다음세대가 직면한 위급한 상황에 대해 전달했다.

손덕제 이사가 첫 번째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손덕제 이사가 첫 번째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첫 번째 강의는 울산교총 손덕제 이사가 강사로 나서 울산교육청이 실시하고자 하는 ‘포괄적 성교육’의 구체적인 사항을 밝혔다. 손 이사는 “성인지 교육(포괄적 성교육)을 도입하면 동생애 등 성적 지향을 정상으로 가르쳐서 창조질서를 왜곡하게 된다”고 전하며, “이런 교육이 진행되면 성경적 진리는 더 이상 진리가 아니라고 인식하게 되어 절대 진리인 성경의 권위가 무너진다.”라고 현사태의 심각성을 지적했다.

김영미 대표가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김영미 대표가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이어진 두 번째 강의에서 다세움 학부모 연합회 김영미 대표는 “무너진 공교육의 현장에서 학부모가 학부모 위원회, 학교 운영위원회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을 강조하며, “교회 안에서도 성경적 가치관으로 바로 세워진 적극적인 성교육이 필요함”을 힘주어 말했다.

신영철 전문위원이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신영철 전문위원이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주제 특강을 맡은 신영철 전문위원은 “포괄적 성교육 등을 포함한 진보 교육은 학생을 정치의 수단으로 보는 것”이라면서 “교육의 본질이 아닌 진보정권의 이데올로기를 교육시키는 것에 불과하다.”라며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문제들의 핵심을 짚었다.

권영익 목사가 주최 소감을 밝히고 있다.
권영익 목사가 주최 소감을 밝히고 있다.

이번 세미나를 주최한 깨나울 대표 권영익 목사(연세축복교회)는 “이 나라와 다음세대를 사랑하는 분들이 한 자리에 모여 감사하다.”고 전하며, “전문가의 강의와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미처 알지 못했던 일을 자세히 알고, 대응하는 시간이 되었기를 기대한다.”라고 주최 소감을 밝혔다.

거룩하고 깨끗한 나라 만들기 울산본부가 주최한 이번 세미나는 울산시기독교총연합회 사회문제대책위원회, 울산기독교장로총연합회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