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통합 순천남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주관
제15회 지회 회장단 협의회
21일 순천 은성교회에서 개최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총회 순천남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 황권순 권사)는 21일 순천 은성교회(김상석 목사)에서 제15회 지회 회장단 협의회를 열었다.

예장통합 순천남노회 여전도회연합회는 21일 순천 은성교회에서 제15회 지회 회장단 협의회를 열었다.
예장통합 순천남노회 여전도회연합회는 21일 순천 은성교회에서 제15회 지회 회장단 협의회를 열었다.

개회예배에서 황권순 회장(천보교회)의 인도로 신향자 은성교회 회장의 기도, 배은숙 순천승상교회 회장이 요한복음 3장 22-30절을 봉독한 후, 실행위원들의 찬양이 이어졌다.

찬양하고 있는 실행위원들.
찬양하고 있는 실행위원들.

말씀에서 은성교회 김상석 목사는 '들러리의 기쁨'이라는 제목으로 "우리는 하나님의 일을 위해 부르심을 받은 사람들이다"라며, "하나님께서 부르실 때 기쁜 마음으로 헌신하는 여전도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상석 목사는 "사람들에게 인정받지 못한다고 할지라도 하늘의 상급을 바라보며 맡겨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여전도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차행복 부회계(은성교회)의 봉헌기도, 김성희, 정지혜 자매(은성교회)의 봉헌송이 이어졌다.

은성교회 김상석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 금당남부교회 고창주 목사를 강사로 베드로전서 4장 7-11절을 본문, '미션게임'을 제목으로 특강이 진행됐다.

예장통합 순천남노회 여전도회연합회 황권순 회장
예장통합 순천남노회 여전도회연합회 황권순 회장

황권순 회장은 "뜻하지 않은 코로나로 인해 두렵고 불안한 상황 가운데서도 인도하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며 거룩성을 회복해 가는 여전도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어려운 시기를 잘 견디고 축복된 일상의 회복을 기대하며 승리하는 삶을 살아가자"라고 밝혔다.

순천남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지회 회장단 협의회는 지회 회장의 지도력 개발, 교회 민주화를 위한 목회 동역자로서의 위상을 정립하고 책임을 감당하는 지도자 개발, 여장로 증가를 위해 지교회적으로 협력, 지회 총회 준비를 위한 협의회를 목적으로 열렸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