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기 울산동구장로연합회 정기총회
최근호 장로(방어진제일교회) 신임 회장 선출
동장연, 동구지역 복음화를 위한 연합 사업 펼쳐

제16회기 울산동구장로연합회 정기총회가 12월 4일(토) 방어진제일교회에서 개최됐다.

예배에서 말씀을 전한 방어진제일교회 최영민 목사는 “하나님의 은혜에 보답하는 방법은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 하나님 앞에 기도하고 행하는 것, 하나님께 약속한 것을 갚아 나가는 것.”이라고 강조하며 “아버지 되시는 하나님께 헌신하고 충성함으로 하나님의 즐거움이 되는 귀한 동장연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영민 목사(방어진제일교회)
최영민 목사(방어진제일교회)

어어진 총회는 직전 회장 류서희 장로(울산갈릴리교회)의 사회로 사업보고, 감사보고, 회계보고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임원 선출을 통해 최근호 장로(방어진제일교회)가 제16회기 회장으로 선출됐다. 이어 신임회장의 폐회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했다.

류서희 직전회장이 최근호 신임회장에게 울산동구장로연합회 기를 전달하고 있다.
류서희 직전회장이 최근호 신임회장에게 울산동구장로연합회 기를 전달하고 있다.

울산동구장로연합회는 군선교와 미자립교회 지원, 울산대학교병원 환우 위로 예배 및 의료선교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동구지역 복음화를 위한 연합 사업에 앞장서고 있다.

신.구 임원
신.구 임원

<2022년 울산동구장로연합회 임원>

▲ 회장 – 최근호 장로(방어진제일)
▲ 수석 부회장 – 지영관 장로(명성)
▲ 부회장 – 정성기 장로(큰빛), 윤재백 장로(미포), 박일웅 장로(남목), 임흥순 장로(온유), 임문섭(일산중앙), 김효덕 장로(낙원로), 임선국(흰돌)
▲ 총무 – 정기남 장로(명성) ▲ 부총무 – 양승일(세계비전)
▲ 서기 – 정종석 장로(평강) ▲ 부서기 – 이남규(미포)
▲ 회록서기 – 김흥식 장로(방어진제일)▲ 부회록서기 – 김정섭 장로(양지뜰)
▲ 회계 – 김광태 장로(하늘샘) ▲ 부회계 – 김정락 장로(방어진제일)
▲ 감사 – 윤희탁 장로(큰빛), 남정호 장로(동신), 최유중 장로(명성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