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뉴스 송은주 기자

원크라이조직위원회가 2017년 첫 원크라이 기도회를 시작으로 제6회 대한민국 국가기도회를 개최한다. 2022년 국가의 미래를 좌우할 대통령 선거와 지방선거를 위해 기도할 예정이다.

원크라이는 1월 1일, 원크라이위크는 1월 10일부터 15일까지 각각 평촌 새중앙교회와 오산리 최자실기념 금식기도원에서 열린다.

원크라이조직위원회는 “다시 한 번 원크라이를 통해 주님의 나라가 이 땅에 임하시고 다스리시는 시간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하나님을 의지하고 부르짖는 일들이 일어날 수 있기를 소망하며 새로운 시작과 회복의 역사가 있는 기도회가 되도록 준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조직위원장 새중앙교회 황덕영 목사는 “새해 첫날을 하나님 앞에 간절히 기도할 때 하나님께서 한 해 동안 베푸실 귀한 역사를 체험하게 되는 한국교회와 성도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황덕영 목사 / 평촌 새중앙교회

이번 주제는 예레미야 333절 말씀처럼 부르짖으라 내가 응답하리라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은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이 말씀을 붙잡고 기도합니다 예년과 다름없이 우리가 하나님 앞에 부르짖어 기도할 때 날마다 새 일을 행하시는 하나님을 (기대해 봅니다)

위드 코로나 시대에 접어들면서 무너진 예배를 회복하고 나라와 민족 그리고 믿음의 세대를 일으키기 위해 만나교회 김병삼 목사, 수원하나교회 고성준 목사, 평촌 새중앙교회 황덕영 목사 등 16명의 강사가 회복과 소망의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황덕영 목사 / 평촌 새중앙교회

이 나라와 민족을 위해 간절히 기도하면 하나님께서 하늘 문을 여시고 새 일을 행하시고 역사하실 것을 믿습니다 기도가 마중물이 돼 더 많은 기도들이 세워지고 성령의 바람이 땅 끝까지 전파하는 선교적 사역에도 놀라운 역사를 이루는 귀한 기도집회가 되길 원합니다

제6회 대한민국 국가기도회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2시간 연속 기도회로 온라인/오프라인 동시에 진행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