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합동개혁 제주중앙노회 산하 제주예평교회 21일 설립 감사예배 드려
선교에 힘쓰는 교회, 이웃과 함께 하는 교회 선포
지역사회와 제주 복음화를 위한 교회로 나아가길 다짐

대한예수교장로회 예장합동개혁 제주중앙노회(노회장 최명석 목사) 산하 제주예평교회(김종곤 목사)가 21일 제주시 하광로 제주예평교회에서 설립 감사예배를 개최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예장합동개혁 제주중앙노회 산하 제주예평교회가 21일 제주시 하광로 제주예평교회에서 설립 감사예배를 개최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예장합동개혁 제주중앙노회 산하 제주예평교회가 21일 제주시 하광로 제주예평교회에서 설립 감사예배를 개최했다.

감사예배는 부노회장 전성엽 목사(선한목자교회)의 인도로 ‘교회의 본질’이라는 제목으로 노회장 최명석 목사(개혁장로교회)가 말씀을 전했다.

말씀을 전한 노회장 최명석 목사는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 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고백하고 인정한 베드로의 신앙고백 위에 예수님은 교회를 세우셨다”면서 “예수님의 참된 정체성을 나타내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라는 견고한 진리 위에 복음을 전하고 가르치는 참된 교회와 성도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예배에 이어 최명석 목사의 교회설립 공포 및 인정증서 수여와 박찬혜 사모(이도교회)의 축가와 보아스 목사(모퉁이돌선교회)의 축사가 진행됐다.

감사 인사를 전한 제주예평교회 김종곤 목사는 “교회를 통해서 완전하신 주님의 뜻을 이루어 드리는 참된 목자가 되도록 기도와 격려를 부탁드린다”면서 “제주예평교회가 제주 선교에 힘쓰는 교회, 이웃과 함께 하는 교회가 되도록 겸손히 섬겨 나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