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즈쇼와 한국대학생선교회(CCC) 교회학교 회복 캠페인 전개
'내년 30~40% 아이들 교회 떠난다' 예측 
온,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는 콘텐츠로 복음회복 기회

히즈쇼와 한국대학생선교회(CCC)가 협력해 ‘교회학교 AGAIN’ᅠ캠페인을 전개한다.

히즈쇼와 CCC가 교회학교 회복 캠페인을 전개한다 @출처=히즈쇼
히즈쇼와 CCC가 교회학교 회복 캠페인을 전개한다 @출처=히즈쇼

히즈쇼는 “코로나 여파로 8개월간 교회에 출석을 못하고 있는 어린이들이 교회학교의 60~80%”이라며, “예전처럼 교회로 돌아오게 하기 위해 지금 이 기간을 놓쳐서는 안되기에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먼저 영상으로 아이들에게 찾아가는 ‘노크 챌린지’를 진행한다. 3분 길이의 복음의 메시지를 담은 애니메이션을 통해 아이들의 마음의 문을 두드리고, ᅠ교회에선 아이들에게 선생님이 직접 촬영한 노크 영상을 전달해 교회 초청의 계기를 만들 수 있다.

‘노크 챌린지’를 통해 마음의 문을 연 아이들에게 ‘복음축제’를 열어 교회에 초청할 수 있다. ‘복음축제’의 자료는 디렉터 매뉴얼을 통해 제공하며 자세한 방법은 10월 24일 웨비나 신청을 하면 된다. 교회에서 예배영상 제작이 어려울 시 영상소스도 히즈쇼에서 제공한다.

다시 교회로 돌아온 아이들이 복음으로 회복하기 위해 4주간의 ‘복음전도학교’를 진행한다. CCC의 4영리를 교육과정으로 만든 베이직스쿨을 통해 아이들의 신앙을 점검하고 기초를 다지게 된다.

히즈쇼는 “노크 챌린지, 복음축제, 복음전도학교 3가지 모두 참여가 어렵다면 한 가지라도 참여 할 수 있다”며, “교회학교 회복과 아이들이 복음으로 돌아오는 중요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 www.hisshow.co.kr, 1644-4129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