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 경남노회 이단사이비대책위원회와 303비전목회훈련원은 ‘신천지 교리비교 무료세미나’를 11월 30일부터 12월 1일까지 이틀간 큰꿈교회(최병훈 목사)에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첫째날 신천지의 형성과 성경개론, 비유 풀이를 알아보고, 둘째날 신천지 교리를 변증하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강사로는 바이블백신센터 양형주 목사와 부산성시화 이단상담실장 권남궤 목사(전 신천지금천교회 담임)가 나서 신천지 교리를 낱낱이 파헤친다.

303비전목회훈련원 강동협 목사는 CTS와의 인터뷰에서 “이만희 교주 사후 교회로 올 수 있는 사람들을 위해 교회는 대비해야한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교회 리더들이 신천지 교리를 알아 그들이 바르게 정착하는데 도움을 주고 상담할 수 있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국이단의 계보 형성, 신천지 형성과 교리 구성, 신천지식 성경해석, 비유풀이, 바른 구원론, 계시록의 실상 및 개관 등의 강의가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예장 통합 측 소속교회를 위한 세미나 이지만 타교단 목회자와 신학생도 신청이 가능하다.(통합 경남노회 소속교회 목회자, 사모, 장로를 우선적으로 접수한다) 아래 링크로 접수가 가능하다.

https://forms.gle/cs5jgzfms7q3wdUh7 <ㅡ 이곳을 누르면 접수 페이지로 이동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