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기독교연합회 신년하례 및 회장 이·취임예배 가져
신임회장에 여의도순복음하남교회 임동환 목사 취임
“연합예배를 통해 교회가 부흥하고 영적으로 성장하는 한 해 되길”

하남시기독교연합회(이하, 하기연)가 2021년 신년하례 및 회장 이·취임예배를 23일, 성안교회(장학봉 목사)에서 드렸다.

하남시기독교연합회가 2021년 신년하례 및 회장 이·취임예배를 드렸다.
하남시기독교연합회가 2021년 신년하례 및 회장 이·취임예배를 드렸다.

예배에서 말씀을 전한 박한근 목사(채움교회)는 “신앙에 제 3의 길은 존재하지 않는다. 불순종은 하나님과 다른 길을 가는 것이고 순종하는 삶이 어떤 업적보다 낫다”라며,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생명의 길을 끝까지 감당하는 연합회원들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구임원에 이임회장 조남주 목사(새빛교회), 수석부회장 최덕규 장로, 총무 박진원 목사(온누리교회)에게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신임회장으로 임동환 목사(여의도순복음하남교회)가 취임했다.

신임회장 임동환 목사가 이임회장 조남주 목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신임회장 임동환 목사가 이임회장 조남주 목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임동환 목사는 “무엇보다 하남시가 안전한 도시가 되길 원한다. 모든 교회가 하남시청과 연합해 방역에 힘쓰길 바란다. 특별히 올해는 하남시기독교연합회 모두 한마음이 되어 목회자 세미나라든지 부활절, 광복절 연합예배를 통해 하나 되어 교회가 부흥하고 영적으로 성장하는 한 해가 되길 원한다”고 취임사를 전했다. 

신년하례예배는 코로나 방역지침에 따라 거리두기 및 인원 제한을 준수하여 진행됐다. 

하남시기독교연합회 신년하례회 후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하남시기독교연합회 신년하례회 후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아래는 하남시기독교연합회 조직표
▲회장 임동환 목사(여의도순복음하남교회)ᅠ▲수석부회장 장학봉 목사(성안교회) 최인규 장로(새하남교회) ▲부회장 방성일 목사(하남교회) 이창수 목사(새중앙교회) 김문희 목사(감북동교회) 서주원 목사(바다교회) 김진성 목사(포도나무교회) 천병호 목사(산곡교회) 기공서 목사(성광교회) 정문석 목사(초이교회) 이영복 목사(하남순복음교회) 김영내 목사(예수공동체교회) ▲총무 김완규 목사(신성교회) ▲부총무 정현기 목사(소양교회) ▲서기 박병대 목사(하남성결교회) ▲부서기 김덕수 목사(태광교회) ▲회계 최종만 장로(혜림교회) ▲부회계 최돈규 장로(풍성한교회) ▲감사 조남주 목사(새빛교회) 최덕규 장로(풍산장로교회)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