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대한감리회 교회학교충북연회연합회가 오는 22일, ‘제9회 교회학교 충북연회 어린이 찬양제’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기독교 신앙을 물려받은 다음 세대들이 한자리에 모여 찬양의 축제, 기쁨의 잔치를 직접 경험하게 하기 위해 매년 성대하게 개최해 온 ‘교회학교 어린이 찬양경연대회’가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으로 형식을 변경해 온라인 찬양제로 진행한다.

교회학교 충북연회연합회가 매년 진행해 온 어린이 찬양대회 모습
교회학교 충북연회연합회가 매년 진행해 온 어린이 찬양대회 모습

각 지방 교회학교연합회 소속 교회별 참가팀은 찬양과 워십 공연을 녹화해 영상으로 신청서와 함께 접수하면, 찬양제 당일 CTS충북방송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참가팀별 편집된 영상을 실시간으로 시청하면서 함께 찬양의 축제에 참여하게 된다.

지난달 30일, CTS충북방송에 모여 세부 진행사항을 논의한 교회학교 충북연회 연합회 임원단은 온라인으로 전환된 만큼 댓글 이벤트를 비롯해 후원 단체 온라인 배너 홍보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관심과 참여도를 높일 계획이다.

회의중인 교회학교 충북연회연합회 임원단(좌측부터 준비위원장 김주용 장로, 총무 김영철 장로, 회장 양성모 장로)
회의중인 교회학교 충북연회연합회 임원단(좌측부터 준비위원장 김주용 장로, 총무 김영철 장로, 회장 양성모 장로)

교회학교 충북연회연합회 양성모 회장(예일교회)은 인터뷰를 통해 “코로나로 교회가 모이기 힘든 상황이지만, 어려운 가운데에도 하나님께 찬양을 올려드리는 우리 아이들의 어여쁜 모습을 통해 하나님께 큰 영광과 기쁨이 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찬양제의 준비위원장을 맡은 김주용 장로(좋은교회)는 “찬양하는 어린이가 곧 한국교회 미래의 희망이다. 이번 찬양제가 다음세대 부흥을 일으키는 불씨가 되길 소망한다”라며 많은 어린이의 참여를 독려했다.

제9회 교회학교 충북연회 어린이 찬양제

# 일시 : 2021년 5월 22일 오후 1시30분

# 장소 : (온라인) 유튜브 ‘CTS충북방송’ 채널 LIVE

# 참가 대상 : 각 지방 교회학교연합회 추천 받은 초등부

# 참가 부문 : 독창, 중창, 합창, 워십

# 참가 신청 : 5월 15일(토)까지 추천서(신청서) 1부, 찬양 영상파일 발송

# 후원계좌 : 농협 301-0286-0859-71 교회학교 충북연회연합회

# 문의 : 양성모 회장 010-2422-8688, 김영철 총무 010-5357-1916

저작권자 © 투데이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